남자나 여자나 이별은 누구에게나 힘든 순간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그 이후에도 연락이 올 수 있는데, 그 이유는 다양하고, 남녀에 따라서 조금씩 다르다.
오늘은 헤어지고 연락하는 여자의 심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앞전에는 남자의 심리를 알아보았으니 같이 참고하면 더 좋겠다.
이별 후에는 상대방의 소식이 궁금한 마음으로 연락하는 경우가 있다. 일반적으로 여자들은 이별 후에도 상대방에 대한 궁금증을 떨칠 수 없는데, 이때 반응은 좀 다를 수 있다. 남자가 즉각적으로 연락을 취하는 경우에 여자의 반응은 부정적일 수 있으며, 이럴경우에는 스토커처럼 비춰질 수 있다.
성격이 쿨하고 헤어진 일에 신경을 쓰지 않는 여자들도 있다. 다양성을 존중하고 생각하는 마인드가 있고, 관계를 유지하려는 타입일 수 있다. 헤어진 후에도 친구로 남을 수 있는 여지가 있는경우에는, 연락이 올 수 있다.
여자가 다시 연락하는 경우 재회를 원하는 마음에서 비롯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여자들은 특별히 남자에게 마음이 없다면, 연락을 하지 않는데, 온다는 것은 그 자체로 의미가 있을 수 있다. 헤어진 남자친구와 다시 연락한다면, 그녀는 실수로 헤어졌다거나 자존심을 굽히면서까지 다시 만나보고 싶어하는 것이다.
단지 이별을 받아들이지만, 과정이 힘들다보니 연락하는 경우도 있다. 여자들은 남자들보다 남은 것을 의지하는 경향이 있으며, 이로 인해서 공허함과 아픔을 느낄 수 있다. 그런 아픔 때문에 연락을 하면서 상대방을 통해 지난 추억을 다시 떠올리고 싶어하는 경우도 있다.
여자친구와의 이별 이후에 연락이 온다면, 그 이유는 이별의 형태와 상대방에 대한 마음에 따라 다양할 수 있다. 남녀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받아들이는 입장에서, 신중하게 생각하여 다시 재회할지 아니면 이별할지를 정해도 된다.
술자리에서 솔로 탈출하는 방법 5가지 알아보기 많은 솔로들의 관심사인 '술자리에서 솔로탈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